\

코딩/코딩 프로그램 설치

코딩 프로그램의 만능계 visual studio code 깔기!

코딩하는 메추라기 2021. 7. 29. 16:47
반응형

안녕하세요! 코딩하는 메추라기인 케일입니다!

 

오늘 제가 올릴 글은 visual studio code의 설치법에 관련된 글입니다.

WIndow10, 64bit기준입니다.

일단 

https://code.visualstudio.com/download

 

Download Visual Studio Code - Mac, Linux, Windows

Visual Studio Code is free and available on your favorite platform - Linux, macOS, and Windows. Download Visual Studio Code to experience a redefined code editor, optimized for building and debugging modern web and cloud applications.

code.visualstudio.com

요 visual studio code 까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십니다.

 

누르고 조금 기다리면

밑에 다운로드가 되기 시작할거예요

그 다음

다운 받아진거를 클릭해서 엽니다.

그러면 

동의합니다(A) 클릭후 다음(N)>클릭

전 다 체크했어요. 그러면 편하거든요

다음(N)> 클릭

또 다음 클릭

그럼 설치가 시작될 겁니다.

거의 다 깔렸네요.

다 됬습니다.

VIsual studio code 실행 체크박스를 체크하시고 종료를 누르게 되면 

첫 화면이 저랑 다를지 몰라도 아마 켜질 거에요.

아마 첫번째로 바탕 색이 저는 흰색이고 여러분은 검은색일 겁니다.

또 여러분은 옆에 

이 부분이 약간 다를 겁니다.

어쩃거나 저쨋거나 잘 깔리신 것 맞습니다.(제가 설정을 바꿨기 때문)

이렇게 바탕 색을 바꾸는 기능들과 잡다한 기능들을 다음 번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ㅃ2용